> 홍보센터 > 회사소식
회사소식
GSMA 품질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수상 2021.12.02.

kt service 남부가 12월 2일 2021 글로벌스탠다드경영대상(GSMA, 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s) 시상식에서 품질경영대상 부문 명예의 전당을 수상했습니다.

한국경영인증원이 주최하는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기업들의 효율적인 경영시스템과 수행실적 등을 평가해 이를 인증하기 위한 시상제도입니다. 그 중에서도 ‘품질경영대상’은 품질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다양한 선진기법 도입, 프로세스 혁신 등 지속적 개선을 통해 우수한 품질수준을 달성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kt service 남부는 6년 연속 지속 대상을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kt service 남부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사업영역을 다각화해 '안전 최우선, 고객중심 토탈 케어 서비스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개통/AS의 품질혁신과 소독방역 서비스 ‘K-ViZERO’(케이바이제로) 출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지난해 우수한 지역 인프라를 강점으로 새롭게 선보인 고객중심 소독방역서비스 케이바이제로는 출시 1년만에 수주매출 75억원을 달성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전국의 주요 건물과 행사 및 공공장소 소독방역 서비스를 수주하며 국내 소독방역시장에서 영역을 확대해 왔습니다. 또한, 내년에는 파트너스 대리점을 더욱 활성화하고 KT그룹과의 시너지를 확대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더욱 올릴 계획입니다.

kt service 남부는 주인정신을 함양한 일하는 방식의 혁신으로 스스로 일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한 공로도 인정받았습니다. 올해 기술혁신센터를 신설해 기술표준공법 제정, 교육 및 품질관리 활동을 통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 추진했으며, 기술력 향상으로 혁신과제에 대한 연구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안전에 대한 주인정신을 강화해 안전한 기업문화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위험이 있을 경우 회사가 작업을 중지시키는 ‘작업중지권’ 외에도 직원이 작업 전 2인 1조 작업이 필요한 구간에 대해 스스로 작업을 기피할 수 있는 ‘현장 작업기피권’을 활성화해 안전 사고를 예방하고, CS파트장제 도입으로 2인 1조 작업 지원을 강화해 현장 안전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김현수 kt service 남부 대표이사는 “서비스의 품질과 혁신에 열정을 다해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속성장을 위해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안전을 책임지는 Total Care 서비스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목록